Park Jung Min~Not Alone


눈에 피곤 표현​​은 항상 내 안에 남아
당신의 숨을 이외에, 당신의 이미지를 볼 수없고 당신도있을 수 없다

더 멈춰 지금 소진
모든 단계 단계 단계에서 나가
비록 결말 반송이 없습니다 … 그것은 눈물의 원인이됩니다

그래서 내가 혼자가 아니에요 믿을 수
혼자 지금 슬픈 더 이상은 아냐
그리고 내가 혼자가 아니란 사실을 느낄 수
확실히 혼자 다시 소진 절대로 없습니다

지금 다시 다운 다운 다운 다운 없음! 안돼! 안돼! 안돼!
다운 다운 다운 다운 안돼! 안돼! 안돼! 안돼!
시간이 더에 의해 통과하더라도, 난 외롭지 않아
때문에 혼자의 나는 믿어요 수 있습니다.

시간의 통과로, 당신의 기억은 남아 …
내가 싫어해도 여전히 그 흔적에서 살고있는

시간이 점차적으로 중지하지 마
단계 단계 단계를 다시 끌어내
비록 결말 반송이 없습니다 … 그것은 눈물의 원인이됩니다

그래서 내가 혼자가 아니에요 믿을 수
혼자 지금 슬픈 더 이상은 아냐
그리고 내가 혼자가 아니란 사실을 느낄 수
확실히 혼자 다시 소진 절대로 없습니다

이제 결코 다시는 다운 다운 다운 다운 없음! 안돼! 안돼! 안돼!
다운 다운 다운 다운 안돼! 안돼! 안돼! 안돼!
시간이 더에 의해 통과하더라도, 난 외롭지 않아
때문에 혼자의 나는 믿어요 수 있습니다.

이런 우울한 밤에 숨을 못 쉬겠
다시 너 때문에 두렵지 않아요

그래서 내가 혼자가 아니에요 믿을 수
혼자 지금 수 있습니다 다시 돌아갑니다
그리고 내가 혼자가 아니란 사실을 느낄 수
확실히 혼자 다시 소진 절대로 없습니다

이제 결코 다시는 다운 다운 다운 다운 없음! 안돼! 안돼! 안돼!
다운 다운 다운 다운 안돼! 안돼! 안돼! 안돼!
모든 붕괴해도 난 외롭지 않아
그냥 혼자 당신은 혼자가 아니란 사실에 충분하다.
당신은 혼자가 아니예요

^_^ ♪ ♫ I LOVE KOREA ♫ ♪ ^_^

Categories: Uncategorized | Tinggalkan komentar

Navigasi pos

Tinggalkan Balasan

Buat situs web atau blog gratis di WordPress.com.

